본문 바로가기
뉴타쿤 다녀감

제주도 중문에서 갈치가 먹고싶다?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한번에! 제주맛집 중문수원

by 뉴타쿤 2022. 8. 1.
728x90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서 꼭 먹어야 하는 것은?

제주도 흑돼지, 한라봉, 그리고...

바로 갈치가 빠지면 섭하겠죠?

제주도 여행 오셔서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중문은 꼭 들르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갈치가 먹고 싶어서 제주도 맛집 검색을 해봤어요.

그리고 찾은 제주 갈치 맛집!!!

 

사실 제주도에서 먹는 갈치는 다 비슷할 거 같고... 뭔가 좀 가성비 좋게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갈치구이도 먹고 싶고... 갈치조림도 먹고 싶은데...  하다 찾은 곳이 바로 

중문 수원!

 

제가 중문 수원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 세트 때문!!!

이왕 간 제주도에서 갈치구이랑 갈치조림을 함께 먹고 싶었는데 맞힘 7만 원에 두 가지를 다 맛볼 수 있다니

거기다 가격도 다른 곳 갈치조림이나 갈치구이 중에 하나밖에 못 먹는 가격에 두 개를 다 먹을 수 있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제주도 갈치조림

통 갈치조림은 갈치뿐만 아니라 문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도 같이 나왔어요.

제주도 갈치구이

그리고 갈치구이 하면 단점 중에 하나가 가시가 많다는 것인데

이모들이 친절하게 살만 이쁘게 발라주셨어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을 다르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밑반찬들과 갈치 회랑 소라구이도 같이 나왔어요.

갈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뭔가 광어 느낌인데 더 쫄깃했어요

이왕 제주도에 오셔서 갈치를 꼭 먹어봐야겠다면 통 갈치조림과 통 갈치구이를 함께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른 갈치 집도 추천하고 싶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 제주도 맛집 리스트에 넣어 놓을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