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방콕의 쌈지길 '더 커먼스 살라댕': The commons sala daeng

by 뉴타쿤 2022. 8. 17.
728x90

요즘 방콕의 하늘길이 열리면서 방콕 핫플레이스를 추천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동안 간염병 사태로 방콕에 문 닫는 관광지들이 생기면서 새로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2022 방콕 핫플레이스 시리즈 첫 번째 장소!!!
바로 더 커먼스 살라댕 (The commons sala daeng)을 소개해드릴게요.

더 커먼스 살라댕은 방콕의 짬 짓길이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라이브 공연도 하고 파티도 하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복합 문화공간이죠.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제가 너무 일찍 가는 바람에 사람도 없고 멋진 저녁 분위기도 못 꼈다는 거예요.
다양한 공연과 저녁에 화사하게 빛나는 더 커먼스 살라댕을 즐기기 위해서는 꼭 저녁에 방문해주세요.

저는 이곳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가격은 한국과 비슷했던 것 같아요. 태국 물가를 생각한다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하지만 술은 저렴했어요. 사케 하이볼을 파는 가게에선 하이볼이 한잔에 단돈 3500원!

728x90

 


더 커먼스 살라댕은 2020년에 문을 열어서 아직 한국인은 많지 않아요. 어쩌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죠!

스쿰빗 통로에 위치한 1호점이 유명해서 살라댕에 2호점이 생긴 거라고 해요.
저녁에 방문에 했으면 저 원형 공간에서 라이브 공연도 보고 다양한 사람들과 마주 보면 분위기를 즐겼을 텐데 아쉽네요.

반응형
 

THE COMMONS SALA DAENG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THE COMMONS SALA DAENG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